태연 (TAEYEON) - All With You (Hangul + Romanization)

태연 (TAEYEON) - All With You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 5] - Hangul + Romanization


Hangul

내가 그대
곁에 있어서 행복합니다
내가 그대 곁에 있어서 꿈을 꿉니다

내가 그대 곁에
있어서 웃을 수 있습니다
내 사람이길 또 기도합니다

내 맘이 보여서
내 진심이 느껴진다면

내 맘이 보여서
내게 오는 길 찾는다면

나의 모든 마음 주고 싶어
나의 곁에 그대 영원토록 있는다면

그대 나의 곁에 있어서
고맙습니다

그대 나의 곁에 있어서
따뜻합니다

그대 나의 곁에 있어서
다시 힘을 냅니다

바라만봐도 눈물이 납니다

내 맘이 보여서
내 진심이 느껴진다면
내 맘이 보여서
내게 오는 길 찾는다면

나의 모든 마음 주고 싶어
나의 곁에 그대
영원토록 있는다면

세상에 지쳐가도 우리
서로 곁에 항상
옆에 잡은 그 손 놓지마

마지막 사랑을
그댈 위해 쓰고 싶은데

마지막 운명이
그대 라면 행복할텐데

나의 모든 마음 주고 싶어
나의 곁에 그대 영원토록 있는다면

Romanization

naega geudae gyeote isseoseo haengboghabnida
naega geudae gyeote isseoseo kkumeul kkubnida

naega geudae gyeote
isseoseo useul su ittseubnida
nae saramigil tto gidohabnida

nae mami boyeoseo
nae jinsimi neukkyeojindamyeon

nae mami boyeoseo
naege oneun gil chajneundamyeon

naui modeun maeum jugo sipeo
naui gyeote geudae yeongwontorog ittneundamyeon

geudae naui gyeote isseoseo
gomabseubnida

geudae naui gyeote isseoseo
ttatteuthabnida

geudae naui gyeote isseoseo
dasi himeul naebnida

baramanbwado nunmuri nabnida

nae mami boyeoseo
nae jinsimi neukkyeojindamyeon
nae mami boyeoseo
naege oneun gil chajneundamyeon

naui modeun maeum jugo sipeo
naui gyeote geudae yeongwontorog ittneundamyeon

sesange jichyeogado uri
seoro gyeote hangsang
yeope jabeun geu son nohjima

majimag sarangeul
geudael wihae sseugo sipeunde

majimag unmyeongi
geudae ramyeon haengboghaltende

naui modeun maeum jugo sipeo
naui gyeote geudae yeongwontorog ittneundamyeon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Aku sayang kamu